CAFE

막이슈

[기타]일본 트위터 한 게이 커플

작성자愛の形|작성시간18.12.25|조회수24,327 목록 댓글 54

타이가 x 마사토 커플
https://twitter.com/05244572TT
글을 예쁘게 쓰고 재밌어서 몇개 번역해봄

첫만남은 우연히.
우연히 역에서 스쳐 지나가고, 첫 눈에 반해
용기내 연락처를 물어보러 갔었다.
연애 대상이 여자인 그를 돌아보게 하는 건 쉽지 않았지만, 성별에 관계없이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해 줘서
처음으로 남자로 태어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처음으로 만났던 날, 인생 처음으로 동성이 번호를 물어봐 당황하던 얼굴로 연락처를 주었다.
처음으로 손을 잡았던 날, 작은 목소리로 좋아하게 되버렸다며 수줍은 얼굴로 나를 봐주었다.
그의 첫 제안, 너랑 살아가고 싶어하며 최고의 미소를 보여주었다.
몇년 후, 그는 어떤 얼굴로 맹세의 키스를 해줄까.

그에게 여자를 좋아하면서 왜 나랑 사귀는 건지 물어본 적이 있다. "너가 있어서 매일이 특별한 날이 됐어.어떤 고민도 너의 미소 덕분에 웃으며 얘기할 수 있게 됐어. 동성애가 평범하지 않다 해도 그럼 그런대로 행복하다며 가슴을 펼 수 있으니까." 이런 이유론 안되려나?라며 대답했던 그 때의 그는 지금 약혼자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버마인드 | 작성시간 18.12.26 엄청 닮앗다 둘이
  • 작성자호박고굼쓰 | 작성시간 18.12.26 번호딴거 진짜 용기 대박이다..
  • 작성자나나가 세상을 구한다 | 작성시간 18.12.26 어후
  • 작성자청낙원 | 작성시간 18.12.26 행복해 보임... 부러워
  • 작성자윤오만보여💚 | 작성시간 18.12.26 둘이 넘 닮았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