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이슈

[스크랩] [기타]나 초밥 알레르기 있어요.JPG

작성자707 EXTREME|작성시간19.01.28|조회수60,524 목록 댓글 7

나도 그런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흰금 | 작성시간 19.01.28 헐 나도 그러는데 초밥알레르기였구나... 나만 그러는줄ㅜ
  • 작성자어푸어푸흐 | 작성시간 19.01.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바 나돈데 이게 알러지증상이었구나
  • 작성자자이루 | 작성시간 19.01.28 야 너네 조심해서 초밥먹어라 난 저 알레르기 없어서 맘 놓고 먹음
  • 작성자지용하나 | 작성시간 19.01.28 Rgrg
  • 작성자goseumdochi | 작성시간 19.01.28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