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나 초밥 알레르기 있어요.JPG 작성자707 EXTREME|작성시간19.01.28|조회수60,524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도 그런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흰금 | 작성시간 19.01.28 헐 나도 그러는데 초밥알레르기였구나... 나만 그러는줄ㅜ 작성자어푸어푸흐 | 작성시간 19.01.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바 나돈데 이게 알러지증상이었구나 작성자자이루 | 작성시간 19.01.28 야 너네 조심해서 초밥먹어라 난 저 알레르기 없어서 맘 놓고 먹음 작성자지용하나 | 작성시간 19.01.28 Rgrg 작성자goseumdochi | 작성시간 19.01.28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