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로맨스판타지 소설에 난무하는 여혐

작성자아마포토| 작성시간19.02.18| 조회수5230| 댓글 26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새벽빛처럼 빛나는 작성시간19.02.23 구조를 꿰뚫는 통찰이다 이거 지적하는 칼럼 쓰신 작가님도 계셔 근데 이게 ㄹㅇ인거같아
  • 답댓글 작성자 새벽빛처럼 빛나는 작성시간19.02.23 미카엘 윈 링크 이거야 http://textreet.net/board_GybH00/2100 아님 http://m.cafe.daum.net/ok1221/8lcX/56647611?svc=cafeapp 여기로 가도되고
  • 작성자 사숙혱 작성시간19.02.19 작가님들도 자기 소설 ‘페미작’이라고 하는 거 별로라고 했었음 페미작 하는 순간 욕 오질라게 받으면서 거기서부터 평가 들어간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적여가 아닌데도 여성이 악역을 맡는 순간 여적여라고 욕하고 여성이 원톱 서사 가져가는 순간 남캐들은 죽어버리거든 ㅇㅇ 그래서 남캐 매력적이게 써달라는 사람도 많음 ㅋㅋㅋㅋㅋ 남캐 재미없네요 하차합니다 ~~~ 이러고 ㅋㅋㅍ에서 남독자 존많문이거요? 존나 페미 이야기 나오는 순간 ㅋㅋㅍ 댓글에서 싸움 열림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사숙혱 작성시간19.02.19 난 사람작가는 패지 않음 언젠간 발전하고 페미작을 안 써도 그 전작품이 조금 안 좋아도 돈을 번 다음 다음 작품에서는 꼭 좋은 여성캐 나오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미작이 아닌 그저 좋은 여성 서사가 있는 로판 소설이라고 해줘야 한다고 봄... 그래야 유입도 생가고 자기는 여자라고 페미작품 안 본다는 사람들도 많음..
  • 답댓글 작성자 새벽빛처럼 빛나는 작성시간19.02.23 사숙혱 ㅇㅇㅇ맞아 굳이 페미작이라는 이름을 붙일 필요가 없음 완벽한 페미작 조금 나오는 것보다 좋은 여성서사를 가진 작품이 범람하고 트렌드가 되는 게 훨씬 영향력있을듯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