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사숙혱작성시간19.02.19
작가님들도 자기 소설 ‘페미작’이라고 하는 거 별로라고 했었음 페미작 하는 순간 욕 오질라게 받으면서 거기서부터 평가 들어간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적여가 아닌데도 여성이 악역을 맡는 순간 여적여라고 욕하고 여성이 원톱 서사 가져가는 순간 남캐들은 죽어버리거든 ㅇㅇ 그래서 남캐 매력적이게 써달라는 사람도 많음 ㅋㅋㅋㅋㅋ 남캐 재미없네요 하차합니다 ~~~ 이러고 ㅋㅋㅍ에서 남독자 존많문이거요? 존나 페미 이야기 나오는 순간 ㅋㅋㅍ 댓글에서 싸움 열림ㅋㅋㅋㅋㅋㅋ
답댓글작성자사숙혱작성시간19.02.19
난 사람작가는 패지 않음 언젠간 발전하고 페미작을 안 써도 그 전작품이 조금 안 좋아도 돈을 번 다음 다음 작품에서는 꼭 좋은 여성캐 나오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미작이 아닌 그저 좋은 여성 서사가 있는 로판 소설이라고 해줘야 한다고 봄... 그래야 유입도 생가고 자기는 여자라고 페미작품 안 본다는 사람들도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