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항상피곤해항상 작성시간 19.04.21 ?? 뭐가 저렇게 복잡해ㅠ 근데 저렇게 생각하면 뭐가달라지는거야? 저런건 누가 정해? 본인스스로?
-
작성자1918년도 작성시간 19.04.21 갠적으로 젠더론도 중2병 중에 하나 같음 이 시대를 주름 잡는 중2병 중 하나... 머 중2병 자체는 누구나 많이들 거쳐 간느 시기라 나쁘게 생각 안 드는데 저걸로 실질적인 피해를 자꼬 여자한테 줄라 하니까 개빡침
-
작성자푸실리링 작성시간 19.04.21 그렇다고 이게 뒤지라고말한정돈가
-
작성자pH -1 작성시간 19.04.21 뭐래냐.. 그녕 어쩔땐 화장하고싶고 어쩔땐 안하고싶다해라.. 뭔 정신적 남성성이뭔데? 여자남자는 성별의차이일뿐임; 존나웃기네
-
작성자킷캣그린티 작성시간 19.04.21 이게몬개소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