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이슈

[스크랩] [기타]살면서 깨달은 인간관계 진리.txt

작성자속임수는 견딜 수 없게 아름다워요,|작성시간19.05.10|조회수17,739 목록 댓글 31






출처 - 더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느개비 맥날 케찹도둑 | 작성시간 19.05.10 ㄹㅇ 다 공감 근데 저렇게 사는 사람 아무도 없어 주변에..나 혼자 노력하면 달라질게 없음 친구들도 다같이 노력하고 바뀌려고 해야 관계가 더 좋아질텐데
  • 작성자김꽃신 | 작성시간 19.05.10 띵언
  • 작성자aleod | 작성시간 19.05.10 저걸 다 지키는 사람이랑 누가 친구하고싶음.. 친구는 서로가 불균형 하다는걸 인정하고 이해하는거임
  • 답댓글 작성자토마토맛토vs토맛토마토 | 작성시간 19.05.10 22222
  • 작성자이화여대의예과 | 작성시간 19.05.31 이거 진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