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더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느개비 맥날 케찹도둑 작성시간 19.05.10 ㄹㅇ 다 공감 근데 저렇게 사는 사람 아무도 없어 주변에..나 혼자 노력하면 달라질게 없음 친구들도 다같이 노력하고 바뀌려고 해야 관계가 더 좋아질텐데
-
작성자김꽃신 작성시간 19.05.10 띵언
-
작성자aleod 작성시간 19.05.10 저걸 다 지키는 사람이랑 누가 친구하고싶음.. 친구는 서로가 불균형 하다는걸 인정하고 이해하는거임
-
답댓글 작성자토마토맛토vs토맛토마토 작성시간 19.05.10 22222
-
작성자이화여대의예과 작성시간 19.05.31 이거 진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