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작성시간19.05.30 내가 인스타 1년반동안 미친듯이 해봐서알아. 진짜야 자존감낮아지는건 기본이고 피드를 이쁘게 꾸미는게, 어떤 컨셉으로 꾸미는게 내 삶이 향상되는거같더라. 그래서 개비싼 카페가서 먹기전에 사진 50장정도 찍고 좋아요많이받는 시간대에 올리고 보정하고 등등 왜그러고 살았는지 모르겠다. 하말넘많님 영상 꼭봐바 너무공감돼. 인생샷, 인스타그램에 빠지는게 여자가 많을까 남자가 많을까. 남자는 해봤자 힙찔이거나 여자친구랑 같이하는거고 여자는 일반인도 어마어마하게 많이 꾸미고 좋아요에 목매더라. 지금은 인스타 아예 끊었음
https://youtu.be/w5zPBRg4k6g
동영상
-
답댓글 작성시간19.05.30 아니지 결국 보고싶은 피드 보고싶지않은 피드는 얼마든지 본인의지대로 선택할수있는 시스템인데, 자기실친을꼭팔로우해둬도 다른 원하는 주제의 피드를 가진 사람팔로우해서 그사람들것만들어가면 최근들어가지않은사람들 피드는 뜨지도않아. 얼마든지 다른주제로 덮어둘수있다는거야. 결국 본인이 그주제를 보고 선택하고 둘러보고 부럽고예뻐보이니까 팔로우하고 그러면서 자괴감들고 ? 결국 인스타그램이라는 넓고 큰 세상을 제대로 못쓰면서 인스타그램이란 해악적이라서 끊어내야하는거다 하면서 배척하는게 이해가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