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강아지에게 사랑한다고 전하는 방법이 있나요 ?

작성자강아지들은 천재야| 작성시간19.10.13| 조회수3459|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세발짝다가갈게 작성시간19.10.13 진짜 강아지는 천사인가봐
  • 작성자 잘하고 있어 작성시간19.10.13 진짜 천사같아 강아지들은...
  • 작성자 pH—1 작성시간19.10.13 천사들,,,,
  • 작성자 하오에부는바람 작성시간19.10.13 또 눈물 좔좔이다 또...
  • 작성자 우두고거 작성시간19.10.13 우리강아지는 나 아픈거모르던데 힝
    앞에서 내가 넘어지거나 그래도 종나 멀뚱멀뚱쳐다봄
  • 작성자 四季 작성시간19.10.13 눈물나잖아요ㅠㅠ
  • 작성자 바람이분다 살아야겠다 작성시간19.10.13 이런 생각을 하게됐는데.. 반려동물 특히 강아지 고양이들은 보통 어린아이정도의 지위를 가지고 있다고.. 어릴때 힘든이유가 보통 부모에게 종속되어있기때문에 부모의 감정과 상황에 많이 좌지우지되니까 동물은 그게 더 크니까 가끔 우리 강아지가 막 내 눈치보고 그러면 엄청 안타까움... 얘네도 내가 어릴적 부모님이싸우거나 그럴때 불안감과 공포를 느낀다고 생각하니 너무 안타깝고ㅠ 안쓰럽고 ㅠ 예쁘다예쁘다 많이해줘야지ㅜ
  • 작성자 CharliePuth 작성시간19.10.13 천사 ㅜㅜ
  • 작성자 황벽한 민현 작성시간19.10.13 ㅠㅠㅠㅠㅠㅠㅠ천사들아ㅠㅠㅠㅠ
  • 작성자 삑삑빌런 작성시간19.10.13 ㅇㅈ내가 기분좋아서 웃으면 지도 좋아가지고 헥헥거리고 방안에서 뛰어다님ㅋㅋ
  • 작성자 고재기송송탁 작성시간19.10.13 정말 울개님한테는 노해당.. 헌신요구하는건 기본.. 서랍열줄알게되고 처음으로 부순게 사용해본적도없는 vr기기.. 개빡친디 팰수도없고..혼자 눈물 질질 짜니까 신나서 달려다니더라.. 감기걸려서 골골대는데 새벽 5시부터 산책가자고 지랄해서 2주간 감기와 산책을 병행했음 산책도 하루4시간씩했어.. 지금도 목이나가서.. 말도못함.. 그래도 사랑훼.. 날노예처럼 굴려줘...!!!!!!!
  • 답댓글 작성자 존나버티는거얌 작성시간19.10.13 긔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 손완디 작성시간19.10.13 우리 개는 앞에서 쓰러지는 척해도 지 갈 길 가던데,,, 산책하러 나가고 동네 개랑 놀 때 젤 좋아함 그리고 숨바꼭질 할 때 공놀이 할 때,,,
  • 작성자 보일러댁에 아버님 놔드려야겠어요. 작성시간19.10.13 매일 몇번씩 사랑한다고 말해도 부족ㅜ
  • 작성자 fromsouthside 작성시간19.10.14 울 댕댕쓰도 그럴까.. 눈물난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