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오브 뮤직 (The Sound of Music, 1965) 작성자Zendaya| 작성시간19.10.15| 조회수1123|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펭수는 귄카 작성시간19.10.15 아 나 이영화 개좋아함 씨디도 삼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모네이드 작성시간19.10.15 나 이거 4번돌려봄. 예전에는 대령 약혼녀가 나쁜 악역인줄 알았는데 이제보니 천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iolet 작성시간19.10.15 16에서 17 넘어가는 겨울에 봤는데 너무 힐링이었고 아직도 노래만 들으면 그 시절로 돌아가는 기분이야 짱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린세스츄츄 작성시간19.10.15 어릴때부터 엄빠가 녹화해둔 비디오있었어서 수십 수백번 봤는데도 볼때마다 재밌어ㅠ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스터디 작성시간19.10.15 이 영화 넘 좋아 여기 나오는 배경지 따라가는 투어 나중에 꼭 갈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명잉 작성시간19.10.16 어디서봐야댐 ㅠㅠ 진짜 잼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