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이슈

[기타]아마스빈 알바 후기.jpg

작성자ㄱㄷㄷㄷㄷ|작성시간20.01.05|조회수183,638 목록 댓글 90

출처: https://www.instagram.com/p/B3wTHDLhKN0/?igshid=12qjq5n4a1vt0

사하라 존맛탱 ㅋㅋㅋㅋ




문제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다다다다다다다 | 작성시간 20.01.05 사하라노맛 머 씹힘 딸기요거트 당도높히고 코코펄이 진리
    오래오쉐이크 빌지 안끝나는이유 = 내가 맨날 시켜먹기때문
  • 작성자기요운우파루파 | 작성시간 20.01.05 아마스빈 유경험자이자 현 공차알바생(1년 넘음) 인데 공차>>>>>>>>>>넘사>> 아마스빈임ㅜ 아마스빈이 더 맛있다고요ㅜ 아마스빈 드셈ㅜ
  • 작성자20201231 | 작성시간 20.01.05 아쌈밀크티도 존맛이야ㅠㅜ
  • 작성자배압바마마맙 | 작성시간 20.01.05 입에 빨대 꽂아주는거 존귀 ㅜㅜㅜㅜ딸기요거트 개존맛
  • 작성자째니 77 | 작성시간 20.01.06 사하라는 코코펄이지~~!!!!!!!!!!!!! 진심 사하라의 상큼함과 코코펄의 식감이 존나 찰떡궁합이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