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영이 고민하자 옆에서 "OTK 시작됐네" 라고 하는데
저거 여경, 여자소방관, 여자들 오또케 소리만 하고 도움 안된다~ 하며 비꼴때 나온 여혐용어임
그리고
이후 이경우가 반지를 뺐어서 손가락에 끼는데
나도 껴보자 어떤 느낌임? 하고 혀를 내미는 친구
그 외 더럽혀졌다, 아다 깨졌다
ㅋㅋㅋ...
이 작가는 예전에도
아다새끼를 굳이 아x, x다 라고 바꿔가며 표현해서
아다새끼라는 용어를 강조함
아다 뜻
뭐 좋은 단어라고 그리그리 억지로 집어넣는지
이 작가는 전에도
방박꼼 이라며 자박꼼 변형어를 썼다가
논란이 되자 비판댓글 전부다 삭제하고 말없이 수정함
자박꼼 유래
버스에서 틀딱새끼가 아주머니한테
자지박으면 꼼짝못해 라고 반복적으로 말하며 성희롱
근데 한남들은 이게 재밌었는지 그 후 유행시킴^^
그 외 인물이나 스토리 여혐성 짙은건 말해 뭐함...
이딴게 요일웹툰 1위에 급식이들의 인싸웹툰인게 이해안감
전연령 웹툰에 저급한 욕설이나 섹드립 여혐드립 그만 끼워넣었으면
+
악역아닌 남자 조연 캐릭터가 일상적으로 치는 성희롱 대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