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이슈

[페미니즘]또 또 여혐용어 잔뜩 사용해서 논란인 오늘자 연애혁명 (아다 깨짐, 오또케~)

작성자쭈삼먹고싶쥬|작성시간20.01.23|조회수10,789 목록 댓글 68



공주영이 고민하자 옆에서 "OTK 시작됐네" 라고 하는데






저거 여경, 여자소방관, 여자들 오또케 소리만 하고 도움 안된다~ 하며 비꼴때 나온 여혐용어임




그리고




이후 이경우가 반지를 뺐어서 손가락에 끼는데


나도 껴보자 어떤 느낌임? 하고 혀를 내미는 친구


그 외 더럽혀졌다, 아다 깨졌다


ㅋㅋㅋ...



이 작가는 예전에도






아다새끼를 굳이 아x, x다 라고 바꿔가며 표현해서


아다새끼라는 용어를 강조함


아다 뜻



뭐 좋은 단어라고 그리그리 억지로 집어넣는지




이 작가는 전에도



방박꼼 이라며 자박꼼 변형어를 썼다가


논란이 되자 비판댓글 전부다 삭제하고 말없이 수정함


자박꼼 유래



버스에서 틀딱새끼가 아주머니한테


자지박으면 꼼짝못해 라고 반복적으로 말하며 성희롱



근데 한남들은 이게 재밌었는지 그 후 유행시킴^^





그 외 인물이나 스토리 여혐성 짙은건 말해 뭐함...


이딴게 요일웹툰 1위에 급식이들의 인싸웹툰인게 이해안감


전연령 웹툰에 저급한 욕설이나 섹드립 여혐드립 그만 끼워넣었으면




+



악역아닌 남자 조연 캐릭터가 일상적으로 치는 성희롱 대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2427 | 작성시간 20.01.24 이 작가 전부터 봐왔는데 진심 뭔커뮤하는지 ㄹㅇ 궁금함 여자잖아.. 방박꼼이 제일 충격
  • 답댓글 작성자12427 | 작성시간 20.01.24 보겸팬일듯
  • 작성자야야타터늄넌냉녀며몀 | 작성시간 20.01.24 ..?
  • 작성자오늘의 요리 | 작성시간 20.01.24 말 진짜 더럽게쓴다..
  • 작성자행복하게만살기 | 작성시간 20.01.24 저 웹툰 아직도 하는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