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최레기 블로ュ...ユ...그
https://m.blog.naver.com/ssori226/220996970524
이건 귤밥 원본
간추려서 퍼왔으니 자세히 보고싶으면 주소로 가서 봐주세요〰️
https://youtu.be/aFEFlGX39ZQ
마지막 영상링크
다시 말하지만 일부러 간추려서 퍼왔으니까 자세히 보고싶으면 주소로 가서 봐주세요〰️
나만볼수없어서 올림
문제시 삭제^ㅂ^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EPILOGUE:Young Forever 작성시간 20.02.16 홍팬텀 흠 나도 함 먹어볼까?? 상큼한 라면 맛 날 듯
-
답댓글 작성자어쩜이관계의클라이맥스 작성시간 20.02.16 맞아 나는 라면에 넣어먹어본적은 없는데
밥먹다 귤까먹고 다시 밥먹은적 많음.
내가 입이 짧아서 이렇게 먹으면 시원달달해서 밥 잘 들어가. -
답댓글 작성자난 널 인연으로 둘 생각이 없는데요 작성시간 20.02.16 어쩜이관계의클라이맥스 앗 나두 ㅋㅋ 밥에 얹어먹진 않고 반찬으로 밥 따로 귤 따로
-
작성자돈주세요 작성시간 20.02.16 나는 귤이랑 빵이랑 같이 먹는거 좋아하는데 귤밥은 쫌..!
-
작성자계란과자조아 작성시간 20.02.16 라면에 귤 넣는거 본 적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