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이슈

[음식]귤밥

작성자이야이오이에오|작성시간20.02.16|조회수19,754 목록 댓글 13

출처 : 최레기 블로ュ...ユ...그

https://m.blog.naver.com/ssori226/220996970524

이건 귤밥 원본





간추려서 퍼왔으니 자세히 보고싶으면 주소로 가서 봐주세요〰️

https://youtu.be/aFEFlGX39ZQ

마지막 영상링크




다시 말하지만 일부러 간추려서 퍼왔으니까 자세히 보고싶으면 주소로 가서 봐주세요〰️


나만볼수없어서 올림
문제시 삭제^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EPILOGUE:Young Forever | 작성시간 20.02.16 홍팬텀 흠 나도 함 먹어볼까?? 상큼한 라면 맛 날 듯
  • 답댓글 작성자어쩜이관계의클라이맥스 | 작성시간 20.02.16 맞아 나는 라면에 넣어먹어본적은 없는데
    밥먹다 귤까먹고 다시 밥먹은적 많음.
    내가 입이 짧아서 이렇게 먹으면 시원달달해서 밥 잘 들어가.
  • 답댓글 작성자난 널 인연으로 둘 생각이 없는데요 | 작성시간 20.02.16 어쩜이관계의클라이맥스 앗 나두 ㅋㅋ 밥에 얹어먹진 않고 반찬으로 밥 따로 귤 따로
  • 작성자돈주세요 | 작성시간 20.02.16 나는 귤이랑 빵이랑 같이 먹는거 좋아하는데 귤밥은 쫌..!
  • 작성자계란과자조아 | 작성시간 20.02.16 라면에 귤 넣는거 본 적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