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FP들은 집착광공 들이다...
애인 한테 질투 소유욕이 허벌 많다 하지만 쿨한척 하지만 결국 폭발함
엔프피로써 공감 되서 가져옴
걍 이짤이 엔프피라고 보면 된다.
<다른 mbti 시리즈 보러가기>
엔프피의 인싸되기
http://m.cafe.daum.net/ok1221/9Zdf/1958810?svc=cafeapp
엔프피의 친구 사귀기
http://m.cafe.daum.net/ok1221/9Zdf/1956595?svc=cafeapp
엔프피가 반대 유형의 친구와 노는법
http://m.cafe.daum.net/ok1221/9Zdf/1950154?svc=cafeapp
엔프피 화났을때
http://m.cafe.daum.net/ok1221/9Zdf/1949929?svc=cafeapp
엔프피 상처 주는 법
http://m.cafe.daum.net/ok1221/9Zdf/1950001?svc=cafeapp
인팁의 특징
http://m.cafe.daum.net/ok1221/9Zdf/1959033?svc=cafeapp
인프피의 비밀
http://m.cafe.daum.net/ok1221/9Zdf/1959476?svc=cafeapp
enfp와 의외로 잘 어울리는 mbti는?
http://m.cafe.daum.net/ok1221/9Zdf/1960920?svc=cafeapp
infp의 친구 사귀기
http://m.cafe.daum.net/ok1221/9Zdf/1966549?svc=cafeapp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사과 낙원 작성시간 20.03.31 와 존나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시간 20.03.31 시발.. 난 내가 유달리 질투 심한 줄 알았는데 엔프피 다 그런 거였어?? 약간 동지애가 생긴다 다행이다~~~~~~~~~
-
작성자처돌아 처돌았니 작성시간 20.03.31 미친 존나기여워
-
작성자촉히폭히 작성시간 20.03.31 미친 진짜 나다..
-
작성자왜 나는 자꾸 널 실패하지? 작성시간 21.04.22 헐 몰랐는데 ㅈㄴ기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