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이슈

[영화]소녀X소녀(Girl by Girl) 2007-끝

작성자살고싶어요|작성시간20.04.04|조회수3,752 목록 댓글 28

용량때문에 생략된 부분도 있습니다.

엄청 모인 흑장미파들

흑장미두목- 열 셀동안 도망갈 기회준다

하나~

말하기 무섭게 도망가는 한명

두울~ 후다닥

도망가는 거보고 처웃는 흑장미파

셋~ 다 도망감

넷~ 넌 왜 안 도망가니

17대1이라 해보고 싶었지

시작해볼까

그렇게 혼자만의 싸움을 하는 세리

한편
내가 세리 좋은 친구라고 생각해 전에 사귀자고 했던거 미안

꽤 씁쓸한 표정 짓는 기찬

갑자기 니 친구 세리가 위험해

그 말 듣자마자 뛰쳐나가는 윤미

앞에 있던 한남친구 배달 오토바이에 탐

여기저기 가봐도 세리는 없음

애타는 윤미

찾다가 한남친구의 배달친구들(?)을 만남
세리 찾아달라고 여기저기 전화함

그러다가 한 배달원이 지하보도에서 쌈판을 발견

독한것 이제 그만 무릎꿇어

포기를 모르는 세리

나 살인자 되기 싫다 무릎 꿇어~

응 뻐큐

이게 진짜

그 때

야!!!!

윤미가 등장함

넌 또 뭐야

난 나다 잔말말고 한판 뜨자

이게...

갑자기 전직 야구선수 기찬이 공을 던짐

땡그랑

뭐여

나이스~ 진짜대사임

한방 노릴려는데 앞에 오토바이들이 위협함

위험함에 도망가는 흑장미파

뒤늦게 배달주문전화 폭주;; 왜 배달안와요!!!

한숨 돌리는 세리

괜찮니 세리야

일으켜주고 가는데 인소 느낌 뿜뿜내며 퇴장하는 기찬찡

다시 한번 우정을 느낌

그 후 윤미는 이젠 2등이여도

마냥 행복함

성적의 행복보다 더 큰걸 배웠기에

그들의 우정도 영원하길

끝 ~! 생략된 부분이 많아서 직접 영화로 보면 더 재밌습니다

문제시삭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찡탬 | 작성시간 20.04.04 진짜 아련하다 ㅠ 이때로 돌아가고싶다 진짜 ㅠ 저 배우 치인트 홍설 가캐로도 밀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 고마워! 오랜만에 옛날생각난다
  • 작성자9074 | 작성시간 20.04.04 재밌게 잘봤어!! 시간되면 영화다시보ㅓ야지
  • 작성자현승희다람쥐 | 작성시간 20.04.05 이거 진짜 존잼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Every letter i sent you | 작성시간 20.04.05 와 추억ㅠㅠ너무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Exo백현 | 작성시간 20.04.06 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존잼 미쳤다,,, 잘봤어ㅜ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