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이슈

[스크랩] [기타]코인노래방 알바하면서 알게된 tmi 몇가지

작성자FEMINISM|작성시간20.04.17|조회수15,736 목록 댓글 26

출처 : 여성시대 어쩌라고 조팔

참고로 글 읽고 헐 난 아닌데, 나 그러는데 하면서 의기소침해지기 없기~~
대부분의 알바생들은 정말로 손님이 무슨 노래를 부르든 말든 관심이 없습니다...



1. 여자분들은 대부분 노래를 잘하신다 귀호강

2. 응 남자는 아니야 전부 다 조또 못하는데 목소리만 개큼

3. 요즘 인기 1위 장범준ㅡ노래방에서

4. 꾸준히 노래방 머니 많이 벌 것 같은 사람 장범준, 10cm

5. 한남들 성매매더맥스 노래 좀 부르지 마 ㅅㅂ

6. 외부음식 금지인데 뭐 먹는 사람 존많문 노상관이고 뭐라 안 할테니까 갖고 나와서 쓰레기만 잘 버려주라..

7. 하현우는 복면가왕 나온 거 나한테 사과해라 귀 찢어질 것 같으니까

8. 무슨 기준인진 모르겠는데 나오는 뮤비 3할이 제니 솔로고 나머지 3할이 블핑, 2할이 방탄이고 남은 건 트와,워너원,아이콘이 나눠가짐

9. 한남들 최애노래 탑100만 남기고 싹 삭제해도 아무도 모를 듯 누가오든 맨날 부르는 것만 존나 부름

10. 여자 두분 이상이 오면 마이크가 절대 안 빈다 무조건 남은 한명이 입으로 자잘하게 반주 넣어줌
(예 : 좋은날 빠- 밤빰빠~ 빠~!밤)

11. 한남들은 듀엣곡은 개뿔 한 곡 나눠 부르는 것도 절대 안함 이것도 왠지 꼴 보기 싫어 서로 노래 부르는 거에 관심도 안 줄 거면 각방 써ㅅㅂ

12. 반면에 여자분들 듀엣하면 호흡 쩔고 듀엣곡 아니어도 파트 분배 오짐 당장 행사 뛰어도 될 정도

13. 혼자 온 거 민망해서 빨리 지나가시는 분들은 티가 난다 안 그러셔도 됩니다 당신 전사람도 전전사람도 전전전사람도 다 그렇게 들어왔습니다...

14. 로비에 발라드 틀어놓으면 40%의 확률로 방금 들어간 사람이 그 노래 부름

15. 낮에는 특정 (주로 남돌) 아이돌 노래만 주구장창 부르는 분들 많은데 저녁엔 없음 주로 갬성곡 부름

16. 어떤 방에서 명곡 (주로 박효신) 을 존나 잘 부르는 사람이 있으면 30%의 확률로 누군가가 그걸 따라 부른다

17. 어떤 방에서 명곡을 존~나 못 부르는 사람이 있으면 60%의 확률로 누군가 그걸 다시 부른다

18. 마감 시간 다 돼서 영혼 털린 표정으로 앉아 있으면 방 깨끗하게 정리해주고 나오는 사람이 많다 (이건 좀 고마움)

19. 방에서 부랄발광 단독 콘서트 연 사람일수록 나갈 때 조용히 나감
한껏 상기된 표정으로 아...안녕히 계세요 한다는 게 학계의 정설

20. 래퍼 착즙 가능해짐 (여혐 제외 근데 거의 없겠지) 왜냐면 랩 잘하는 사람 한명도 못 봤어 다들 그냥 엄마 밥줘! 하던 톤으로 화만 존나 냄

21. 치명적인 노래일수록 수치스러워지는 경우가 많다...

22. 한남 한정) 알바생이 니들 방문 앞을 기웃 거리는 이유는 니들 와꾸 견적 내는 게 아니라 쓰레기통 견적 내는 중이기 때문임

23. 시간 다 끝나도 좀 앉아 있는 거 노상관인데 커플들이 꼭 그래 꽁치남들 미쳤나 가성비 데이트 하는 거면 죽여버린다

24. 물건 놓고가는 사람 진짜 많다.. 근데 90%가 안 찾으러 와... 제발 와줘

25. 남자 한명 혹은 남자들끼리만 들어간 방은 무조건 냄새가 오지게 난다 반면에 여자분들이 쓴방은 향기남
그리고 커플끼리 들어간 방은 아무 냄새 안남
여자들 이젠 냄새 탐식 능력까지 갖춘 건가요

26. 윤종신, 임창정씨 본인이 인기 없는 거 같아 우울할 땐 동네 코노 오시길 추천

27. 카운터에서 제일 먼 자리 : 혼자 온 사람들 최애 자리 근데 또 구석자린데 너무 좁으면 안 들어가더라

28. 인생이란 하이라이트만 부르고 넘기는 9분 남은 시간제방과 갈수록 심사숙고해서 곡을 고르는 2곡 남은 코인방 같은 것..

29. 유령처럼 스윽- 들어온 사람들은 높은 확률로 한시간이나 최소 45분 충전해놓고 시작함

30. 우루루 와서 뭐라도 할 것처럼 뛰면서 시작해놓고 중간에 숙연하게 앉아 있는 방을 보면 대부분 YG 노래를 부르는 중이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정역 | 작성시간 20.04.17 아 19번 누가 민간인 사찰했냐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다경다혜 | 작성시간 20.04.17 20
  • 작성자겨울이 지나면 봄이 온다 | 작성시간 20.04.17 코노 너무 가고싶어...
  • 작성자쿠키몬스터냠 | 작성시간 20.04.17 코노가고싶어
  • 작성자프레디 하이모어 | 작성시간 20.04.17 아ㅜㅜㅜ코노 개가고싶어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