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너 먹구싶은데ㅎㅎ

작성자와쮸얼네임| 작성시간20.09.03| 조회수915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와쮸얼네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03 ㄱㅆ 고마워....부탁할게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와쮸얼네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03 ㄱㅆ 고마워ㅠ 부탁할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와쮸얼네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03 ㄱㅆ 그러게....내 친구 인기글은 가끔봐서 저거 내 친구가 직접 캡쳐해서 올린거야ㅠ
  • 작성자 Kotlin 작성시간20.09.03 헐 이거 아까도 올라왔지 않나 미친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와쮸얼네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03 ㄱㅆ 응응! 나야 그래주면 고맙지..!!ㅠ
  • 작성자 눈누눈난나나나나나난 작성시간20.09.03 ㅜㅡ헐 몰랏네
  • 답댓글 작성자 눈누눈난나나나나나난 작성시간20.09.03 나도 앞으로 보이면 지워달라할게!!
  • 답댓글 작성자 와쮸얼네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03 눈누눈난나나나나나난 ㄱㅆ 고마워!!
  • 작성자 후추충 작성시간20.09.03 헐 ㅠ 몰랐어 앞으로 어디선가 본다면 나도 내려달라고 꼭 말할게..
  • 작성자 랄라라리라라라아어아 작성시간20.09.03 헐 난 저거 보면서 말투 찰진거 신기해했는데 지들이 먼데 욕을 하녀... 진짜힘들었겠드
  • 작성자 fruit 작성시간20.09.03 이 글 지우지마 나중에 저 글 올라올때마다 댓으로 글쓴이가 올린 글 링크복붙해두게 ㅠㅠㅠ 친구 맘고생 많이 했겠다
  • 작성자 원필 작성시간20.09.03 엥 이거 옛날에 봤을때도 진짜 ㅈㄴ 재밌게 봤던건데 사람들 개오바싸네 저 사람을 대체 왜욕함; 자기들끼리 대화한거가지고
  • 작성자 일본꺼져코로나꺼져 작성시간20.09.03 본인들끼리 재밌게 넘어갔음 된거지 할튼 제 3자들이 말이 많아ㅋㅋ
  • 작성자 죽여주는 탐정님 작성시간20.09.04 저 본문캡쳐된 커뮤충들은 현실에 친구가 없나...? 진심으로 궁금하다 여사친남사친 하나도없어 쟤네는?? 딱봐도 친구 둘끼리 티키타카 잘맞아 드립치고 노는건데 저걸 저렇게 꼬아서 바라본다구?? 아니 얼마나 현실에 친구가없으면 저래..? 무슨 친구개념을 인터넷으로만 접해본 사람들같아 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