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질문글] 아이돌 노래 중에 가사 좋은 노래 추천해보자

작성자enfj-t| 작성시간20.12.13| 조회수4305| 댓글 8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주연 여친 작성시간20.12.13 소시 첫눈에

    서로 신비감은 없어질지 몰라도
    왠지 그때쯤엔 둘만 아는 세상이 생길 것만 같은 이 기분

    그냥 이 가사가 너무 몽글몽글.. 너무 예쁨 ㅠㅠ
  • 답댓글 작성자 이주연 여친 작성시간20.12.13 레벨 바다가 들려

    파도 소리와 너의 목소리
    별보다 더욱 반짝이던
    깊고 까만 너의 두 눈
    한낮의 해를 닮은 너의 마음
    전부 다 이 계절이 품은 이야기

    이것두 진짜 내스타일..
  • 작성자 웅앵웅잉 작성시간20.12.13 오마이걸 - illusion


    어쩌면 사랑이란 me and you
    보면서도 믿기 힘든 일일 거야 이제 시작하니 잘 봐
    놀라울 거에요 그럴 거에요
    춤을 추는 우주에 빼곡한 별빛
    그 사이를 떠다니는 기분을 알 것 같죠
    하늘 위의 고래 바닷속의 구름
    더운 날의 흰 눈 그쯤은 돼야죠
  • 작성자 여름이좋아 작성시간20.12.13 세븐틴 simple
    나를 춤추게 하는 모든 것이 그저 간단했으면 해
    내게서 멀리 더 멀리
    보이지않을 때 까지
  • 작성자 아땅뚱 작성시간20.12.13 엔플라잉 - Autumn Dream
    낯익은 넌 내가 봤던 그때 네가 맞는지
    일어날 수도 없는 일을 뒤적이는데
    미안해 늦게 찾아온 널 잡기도 전에
    깨어난 내 이불 속은 여전히 차갑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