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글] 아이돌 노래 중에 가사 좋은 노래 추천해보자 작성자enfj-t| 작성시간20.12.13| 조회수4305| 댓글 8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주연 여친 작성시간20.12.13 소시 첫눈에서로 신비감은 없어질지 몰라도 왠지 그때쯤엔 둘만 아는 세상이 생길 것만 같은 이 기분 그냥 이 가사가 너무 몽글몽글.. 너무 예쁨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주연 여친 작성시간20.12.13 레벨 바다가 들려파도 소리와 너의 목소리 별보다 더욱 반짝이던 깊고 까만 너의 두 눈 한낮의 해를 닮은 너의 마음 전부 다 이 계절이 품은 이야기 이것두 진짜 내스타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웅앵웅잉 작성시간20.12.13 오마이걸 - illusion어쩌면 사랑이란 me and you보면서도 믿기 힘든 일일 거야 이제 시작하니 잘 봐놀라울 거에요 그럴 거에요춤을 추는 우주에 빼곡한 별빛그 사이를 떠다니는 기분을 알 것 같죠하늘 위의 고래 바닷속의 구름더운 날의 흰 눈 그쯤은 돼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이좋아 작성시간20.12.13 세븐틴 simple나를 춤추게 하는 모든 것이 그저 간단했으면 해내게서 멀리 더 멀리보이지않을 때 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땅뚱 작성시간20.12.13 엔플라잉 - Autumn Dream낯익은 넌 내가 봤던 그때 네가 맞는지일어날 수도 없는 일을 뒤적이는데미안해 늦게 찾아온 널 잡기도 전에깨어난 내 이불 속은 여전히 차갑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