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성 인력에 경력 있는 중견이 적은 이유.txt

작성자스위트바닐라| 작성시간15.09.08| 조회수8547|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하정우에 인생베팅 작성시간15.09.08 222
  • 작성자 *슈밍쏙* 작성시간15.09.08 결혼안하고 혼자살껀데 나중에 뭘로 돈벌고 살아야하나 걱정됨..ㅠㅠ
  • 작성자 노창한다 작성시간15.09.08 중요한건 이 글이 1995년에 쓰여졌다는거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하이세 작성시간15.09.08 2ㅅㅂ바뀐게없음
  • 답댓글 작성자 mobic 작성시간15.09.08 222 이게 가장 층격적인거 같음 무려 20년 전에 쓰인 책 내용이 지금 상황이랑 달라진것도 없고 오히려 더 심해졌어ㅠㅠ
  • 답댓글 작성자 ♡김tae형♡ 작성시간15.09.08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똑같아지금이랑 핵소름
  • 답댓글 작성자 파오후 쿰척 작성시간15.09.08 ㅁㅊ개소름
  • 답댓글 작성자 우람보르기니 작성시간15.09.08 레알..... 글 잘썼다 요즘 내가 생각하는거랑 똑같네 하면서 내렸는데 내가 태어날적 얘기넼ㅋㅋㅋㅋㅋ 장난똥싸나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막이슈 뉴스올리는 애 작성시간15.09.08 ㅇㄱㄹㅇ
    그래 사무실 아가씨
    잡일하는거 여자가 싹싹하니 잘한다 치자
    근데 여기서 중요한거
    나이 많은 여잔 또 안된다는거 ㅋㅋㅋㅋ
    무조건 어려야됨
    뭐 어린여자 이쁘고 이래서가아니라
    자기들보다 아래여야해서ㅋㅋ
  • 작성자 사람이 그렇게 매력있음 못써요 작성시간15.09.08 공감하면서 글내리고 있었는데 1995년글..내가태어나기전에도 만연했는데 지금도 그대로네...
  • 작성자 구라질애기 작성시간15.09.08 나는 진짜 ㅠㅠㅠ회사에서 여자가 차 타는게 젤 남녀차별이라 생각함. 남자가 차 타든 여자가 차 타든 그게 뭔 상관이고 지들도 뻔히 손 있으면서왜 ......여자 막내가 커피 타야된단 말이냐!!!이런 이상한 기업문화 너무싫음!!!나 막내일때 차 타면서인생 회의감 들었음
  • 답댓글 작성자 구라질애기 작성시간15.10.28 올해는꼭163cm45kg 사무직이고.....알만한 큰 공기업임....팀장님 차는 아침점심 꼭 내가 탔음
  • 작성자 엘리지 작성시간15.09.08 지금은 저때보다 더 최악임 대놓고 여혐에 조작질까지 하고있으니
  • 작성자 내가 사랑했던 자리마다 모두 폐허다 작성시간15.09.08 맞아 여자는 직원으로 뽑기보다 아가씨로 뽑는듯
  • 작성자 니가따뜻해서봄이왔어 작성시간15.09.08 자존심을 눌러라
    (커피카피 아가씨)
    고분해라 상냥해라
    (커피카피 아가씨)
    나서면 꼴불견
    (커피카피 아가씨)
    사무실의 꽃으로 남아라

    귀여운 여자가 되려면
    사랑받는 여직원이 되려면
    돌아서선 쓸개를 씹을지 언정
    양순해라 웃어라

    이 노래도 1992년도에 나온노래..ㅋㅋ
    매드클라운이 리메이크한 노래더라...ㅋㅋㅋ
    지금 봐도 바뀐거 하나없어.....ㅋㅋ
  • 작성자 물릭기름셩 작성시간15.09.08 남자만 뽑는다는 곳이 너무 많다....ㅠㅠ
  • 답댓글 작성자 물릭기름셩 작성시간15.09.08 대학 1학년때 담당교수랑 상담하는 시간있었는데 여자들은 적성 살려서 가는 경우 많이 못봣다고... 다들 학원선생하고 뭐하고 뭐하고 지낸다고 넌지시 말하는데 쫌많이 화낫...(공대)
  • 작성자 mslv 작성시간16.04.08 읽어봐야징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