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내 여자친구가 '버닝썬'에? 괜찮다 vs 절대 안 돼 (Feat. 비대면 데이트)

작성자Take a flower shower| 작성시간21.01.28| 조회수26638|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주관은객관을전복시킨다 작성시간21.01.28 근데 진짜 남자는 안좋아하는게 맞는거 같음 개빻은사상 들켰거나 아직 안들켰거나 둘 중 하나임
  • 작성자 웹툰덕후 작성시간21.01.28 누군지도 모르지만 절대 안봐야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Take a flower show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1.28 ㅇㅇ 글에 써있듯 주제를 누가정한지는 모르지 .. 근데 영상에서 굳이 정준영과 승리를 언급하는데, 주제를 저 채널에서 정했다 한들 아예 관련이 없다고 할 수 있을까?ㅋㅋ
  • 답댓글 작성자 Take a flower show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1.28 sweetie 여성들 술에 의도적으로 약타서 성폭행 하고 동영상찍고 그런 사건이 있었던 클럽을 제목에 걸고 내 여친을 그런 클럽에 보낸다 vs 만다로 토론을 하는데..ㅋㅋ 비난하면 안된다는거야? 참 ...
  • 답댓글 작성자 Take a flower show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1.28 sweetie 그래 ..ㅎ
  • 작성자 West 동재 작성시간21.01.28 으..........
  • 작성자 웅엥웅엥엥옹웅 작성시간21.01.28 이게 말이 되냐 ㅋㅋㅋㅋ 하 얼마나 우습길래
  • 작성자 동미나 작성시간21.01.28 2019년 4월이면 버닝썬 일 터지고 기껏해봐야 두달 후네? 여자 착취하고 마약 먹여서 성폭행한 클럽에 내 여친이? ㅇㅈㄹ하면서 유머거리로 소비하는게 잘한 일인가? 반응 유한게 신기하네
  • 작성자 으후후훗세세세히 작성시간21.01.29 버닝썬이 개그가 돼....? 그게 돼? 말이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