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이좋은칠구 작성시간 21.04.13 그럼 뭐로 불러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작은고추는늘나댄다 작성시간 21.04.13 ? 한국남자는 비하단어입니다.
-
작성자신은 왜 자꾸만 우릴 외롭게 할까 작성시간 21.04.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코미디
-
작성자WANNAWON 작성시간 21.04.13 한국남자 한국남자라 부르고 중국남자 중국남자라 부르고 일본남자 일본남자라 부르지 그러면 한국남자 보고 미국남자라 부르나 어차피 남성성 재기한거 폰한국으로 부르지 그래 아주 그냥 그것만이 지세상
-
작성자Nodagv 작성시간 21.04.13 한국 남자를 비하하는 단어는 한국 남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