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유형별 제일 상처 받는 말 작성자방어자세| 작성시간21.05.07| 조회수590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송진 작성시간21.05.07 entp 상처받음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수생수에어팟 작성시간21.05.07 Entp: 니 웃음코드가 이상한 거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생수생수에어팟 작성시간21.05.07 .oO(오늘 잠은 다 잤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롤체 작성시간21.05.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존나 나잔아~니 웃음 코드가 이상한 거겠지~ ㅋㅋ 라고 말 해놓고 아직도 생각남.. 살면서 딱 2명 있었는데 아직도 그 두명이 기억나... 존나 오래전일인데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닉넴할거없다고진짜 작성시간21.05.07 인프피: 평범하기가 얼마나 힘든줄 알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잉노 작성시간21.05.07 뭐 샹년아? Istp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lqkfzzzdd 작성시간21.05.07 뭘들어도 좆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굴쏘스가머에여 작성시간21.05.07 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쩨롱둥이 작성시간21.05.07 몰안다고 평범하다는거야 몰알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망ㅠ~~ 작성시간21.05.07 미친 재능없어 선넘네 니가먼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빅당신은나노소추입니다 작성시간21.05.07 머시발? 니는? istp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하하하하ㅠ 작성시간21.05.09 인프피인데 인프피빼고 다 상처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