넋의 전북방언.jpg 작성자사도바울| 작성시간15.12.16| 조회수5521|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도수안경임 작성시간15.12.16 헐 너갱이 사투리...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좋아한단말이야 작성시간15.12.16 이거 방언이어씀...? 너갱이 달고사는데...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비꺼야! 작성시간15.12.16 너갱이 끈 떨어지는 소리하고 자빠졌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쿱스 작성시간15.12.16 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너갱이빠졌넼ㅋㅋㅋㅋ이거 진짜 많이쓰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특공대덕선이 작성시간15.12.17 너갱이가 사투리였다고?...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보검 작성시간15.12.17 졸ㄹㄹ라 많이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쭈글바보 작성시간15.12.17 이말 많이씀..너갱이빠진소리하네.. 이런식으로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