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청원]어머니학교 폐교위기인데 청원 도와주세요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91 목록 댓글 0

출처: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registered/5307DFCA1ACF2326E064B49691C6967B


https://youtu.be/EkhALtdXYxQ?si=klZG9LQ2XkoICqsK


출처
MBN 뉴스
국민청원


어머니들 학교다니시는 일성여중고
마포구에 있는 곳이야
우리엄마도 현재 3년째 재학중인데
개인이 설립한 곳이라
올해 교장선생님이 돌아가셔서 국가기관으로 전환되지않으면
폐교된대
공부 하시는 어머니들이 몇백명이 넘는데 이대러 폐교되면 너무 안타까워서 올립니다

여기서 중고등학교 학업과 컴퓨터도 가르쳐주시거든
여기 다니시고 우리엄마도 배움의 즐거움이 생겨 삶이 많이 달라지셨어
학생분들 모두 여성 어머니들이시거든
수많은 어머니들 배움의 기쁨을 이어갈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싶어요

도와주세요



-청원으로 도와주는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