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빅데이터를 위해 쓰는 올영세일 때 잘산템 말해보자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171 목록 댓글 0

출처: 여성시대 아아유이이이

 

 

 

 

올영은 vip는 아니고 그린등급 정도인데^^.. 이번에 6월 빅세일 때 막상 사려니깐 뭘 살지 모르겠어서 쓰는 빅데이터야

다음 세일 기간 참고해.. 9월 노리자

 

참고로 간혹 여드름 폭발하는 속건조 있는 수부지 피부고…

내 추천템 알려주고 간다.. (수부지 근본템이라 다들 알수도 ㅠ)

 

1. 마녀공장 클렌징밀크

오일쓰면 트러블 나는 거 같아서 나는 앵간해선 밀크만 쓴다 ㅠ

메이크프렘쓰다가 마녀공장으로 갈아타봤는데 이거도 꽤괜..

2.  바이오더마 에센스로션

속건조 심한 사람들 이거 한번 토너 대신 써봐…

에센스로션인데 걍 토너 제형이고 이거 여러 번 레이어링 하니깐 건조한거 많이 날라가는 느낌스 난

이번 세일때는 아직 있어서 안삼 ㅎ

좋긴한데 좀 비싼편이라서 이건 무조건 행사 때만ㅜ

 

3. 웰라쥬 히알루로닉 앰플

요건 이번 첫구매템인데 끈적이지도 않고 촉촉하고 좋은데

그냥 휘뚜루마뚜루 싸니까 괜찮은듯! 여름에는 잘 쓸 거 같음

 

 

이건 특이하게 세일때보다 지금이 100원 더쌈…ㅎ

 

4.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크림

피부에 자꾸 뭐가 나는 수부지면 한번 크림을 바꿔봐ㅜ 난 크림 바꾸고 피부가 진짜 많이 좋아짐..

나한테는 이게 제일 잘 맞았는데 이것도 3월에 리필 사둔게 있어서 이번엔 안사고 스킵!!!

 

 

 

 

 

 

 

다들 올영 세일 잘산템 좀 써줘~~!!!!

막상 이번에 사려고 하니깐 결정 장애와서 빅데이터 모으려구 9월 세일 때 살거야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