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혐오]아 부평에 있는 빵집 ㅈㄴ 웃기넼ㅋㅋ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635 목록 댓글 1


원래 간판 이런 식이었음


19년 노재팬때 이렇게 바꿔놓음


그리고 오늘 지나갔는데
뇌절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일본가서 팔지 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