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일본인이 설명해주는 한국 회사생활이 일본보다 훨씬 힘든 이유...JPG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27 목록 댓글 0

출처: https://www.fmkorea.com/best/8538935306

 

 

 

+)  원글 댓글 내용 추가

 

일본은 윗사람이 부하 직원들한테 욕하다가 신고먹으면 후생노동성이 막 조사나와서 처벌 쎄게 함.

이런게 막내일 땐 괜찮은데 나중엔 의욕없는 애들 마인드 바꾸게 하기가 힘들어서 한국보다 월급루팡이 좀 많은 듯

 

일본도 심했는데 최근 20년간 많이 바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