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하루 만이천보씩 걸으면서 살 뺐는데 허벅지가 아파서 초음파 봤더니 근육이 하나도 없다고;;;;;;;;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39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theqoo.net/square/418311979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