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브라질은 늘 왜 피부로 ㅈㄹ이지 피부별 차별을 받나 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93 목록 댓글 0

출처: https://x.com/mii_kim28969/status/2068157420933890525?s=20













한국인들은 걍 남미 노관심인데 뭘 공부해란건지...






중티 티모시를 왜 한국인한테 ㅋㅋㅋㅋ











지들이 케이팝 빨고 혐한하는거면서
한국인들이 반박하니까 "브라질 사람에 대한 증오가 심각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