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동물]러브버그 방역 못하는 이유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5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알음알음익충이라서 못죽이나요? ㄴㄴ얘네 잡는다고 약뿌리면 얘네도 다 같이 죽어서...럽벅이 <만> 죽일 수 있는 방법이 없음친환경 끈끈이는 안되나요?전에 문제의 은평구 봉산에 이상증식한 대벌레 잡겠다고 설치한 끈끈이에 새들 다 달라붙어 죽음 안그래도 없어져서 난리인 꿀벌도 살충제 맞고 다 죽음 ㅠ익충이고 여름 2주만 버티면 사라지는데쟤네 잡자고 온갖 벌새곤충 다죽이는셈..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