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F7sAQ7ZeuCY?si=TlXeQW3oxPI6Ti-5
리센느 리브가 언급한 하트오브우먼 나를 잃지않는방법 이때부터 계속 아이돌들이 언급하기시작하더니..
우주소녀 엑시도 계속듣고있다고 언급해줌
엔믹스도 언급하고 좋다는글 많아짐
https://youtu.be/KIIWvKmFqkI?si=W7XMFhJ39KUkZtzj
나를잃지않는방법 노래진짜좋은게,, 가사가 다 한글이라 너무좋아
데뷔초부터 이런곡을뽑아온게 너무감다살임
중소돌인데 데뷔부터 정규로 내고 애들열심히하는거 보여서 더응원하게됌 ㅠㅠ
https://youtu.be/r1P3ZxXSrPw?si=74UPZiFC9Nh0n9dw
수록곡도 잘뽑아온듯..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