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바비인형 실사판같은 최유정 최근비주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8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년만에 솔로앨범 나오는데 컨포가 바비인형 느낌으로 찍은듯 ?? 금발도 잘어울린다유정이 ㅠㅠ 아이오아이 때도 응원했는데더잘됐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