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바비인형 실사판같은 최유정 최근비주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82 목록 댓글 0


4년만에 솔로앨범 나오는데 컨포가
바비인형 느낌으로 찍은듯 ?? 금발도 잘어울린다
유정이 ㅠㅠ 아이오아이 때도 응원했는데
더잘됐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