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남미 외국인들이 한국이 미백수술/크림 바른다고 발작하는 이유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80 목록 댓글 0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783199



외퀴들 월드컵 보다가 또 정병 터져서
한국인들 미백수술, 크림으로 하얀거라고 난리치는중






이 피부색 아니면 전부 미백수술이란거임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