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남미 외국인들이 한국이 미백수술/크림 바른다고 발작하는 이유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8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783199외퀴들 월드컵 보다가 또 정병 터져서한국인들 미백수술, 크림으로 하얀거라고 난리치는중이 피부색 아니면 전부 미백수술이란거임 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