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홀로 딸키우셨는데
택시 일 하시면서 하고싶은거 다하라고
지원해주셨던 서사 봤는데 아버님 엄청 우시는거보고 뭔가 뭉클해짐 ㅠㅠ
https://youtu.be/4hgUefFLyak?si=WwvRW_aAdwID6ziS
그리고 이예지는 열심히 한 끝에 우승까지 함
녹턴부르는데 음색미쳤어...
+ 이예지 무대
https://youtu.be/c2p_pikpGZw?si=MBHH-xdomvqZvpDy
https://youtu.be/WZqwIvD4HQA?si=xMQt-bzS65AIhxxm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