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오늘 냉부해 녹화한다고 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462 목록 댓글 1


출처 피자(a.k.a권성준)인스스

JTBC 파산 관련해서 냉부해 녹화 진행하는지 걱정하는 사람 많았는데 월요일이 녹화날이라 녹화준비짤 올라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헐 냉부도 저기구나 사라지지마 안돼ㅐㅐ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