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오늘 냉부해 녹화한다고 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45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피자(a.k.a권성준)인스스JTBC 파산 관련해서 냉부해 녹화 진행하는지 걱정하는 사람 많았는데 월요일이 녹화날이라 녹화준비짤 올라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헐 냉부도 저기구나 사라지지마 안돼ㅐㅐ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