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굳이 일본어로 음식이름 꾸역꾸역 붙인 결과.ytb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04 목록 댓글 0

출처:
https://youtube.com/shorts/Zzls6cVKxBA?si=3jrgWWfWjPyck2GO


쇼츠 속 외국인들은 아무잘못 없음 비난 ㄴㄴ
우리나라에 놀러와서 잘 즐기고 좋다고 칭찬하는거임 단지 문제는 다른곳에 있음










평소에 한국음식에까지 왜 일본어쓰냐 바꿔라해도 예민러, 피곤하다, 커뮤사세 웅앵거리며
모찌, 나베, 우니, 산도, 야키니쿠거린 결과임
외국인들이 한국 엿먹이려고 가족얼굴까지 까고선 일본어 쓰겠음?적혀있는데로 쓰고 읽겟지

이제와서 갑자기 외국인들한테 불편해질 자격이 없음
물론 잘 지켜온 사람들은 답답하고 화나지(나 포함) 근데 현실이 이거임..

저런 이름 붙여가며 퍼진 음식 이름들이 갑자기 제자리 찾겠냐고 유주차, 라멘, 후토마키, 카츠 끝도없이 이어질텐데 이제라도 좀 바꼈음좋겠다



해당쇼츠에서도 초반에 욕먹었나봐 하지만 이런반응도 많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