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사]김나영, 두 아들 육아 고충...“날 무시해서 힘들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372 목록 댓글 3

방송인 김나영이 육아 고민을 털어놨다.

김나영은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티비’에서 “육아가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든 것 같다”며 “예전과는 또 다른 종류의 어려움이 생겼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들이 저를 조금 무시한다. 그게 너무 힘들다”며 “저를 이기려고 하고, 저에게 지면 너무 화를 낸다. 화도 짜증도 저에게 낸다. 그게 조금 고민”이라고 고백했다.

김나영은 “이대로 크면 나중에는 저를 더 무시하게 되는 건 아닐까 걱정된다”고 말했다.

 

 

 

https://v.daum.net/v/2026062214570572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맞으면서 자라는것도 나쁘지않아… 말로안되면 단호하게 호통칠 자신없으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잡아야지 특히 남자애들은 어려서 잡아야 말듣는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남편 뭐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