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성한다"…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실패' 인정 작성자JB|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JB 작성시간26.06.22 new ㅅㅂ..어쩐지 내가 들고있는 주식도 호재 계속 나오는데 날이 갈수록 계속 떨어지는중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