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발 모자이크 왜했어요?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04 목록 댓글 0

출처: https://x.com/x_yuu1/status/2068214070634054019


일단 발 더럽거나 한 거 아니라고 해명 후 설명하는데


어느 날 갑자기 본인 이름을 검색해보고 싶어진 유튜버


뭔 듣도보도 못한 디씨갤이 나옴

뭐 이런게 다 있나 싶어 들어가보니


본인 발이 우수수 캡쳐되어있고


댓글도 충격적임



영상 자체는 차라리 강아지 발이나 보라면서 끝남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