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하삼동커피 대표는 미지급금을 지불하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66 목록 댓글 3

https://x.com/i/status/2068926488234369162

2025년 8월 공사 미수금때문에 1인시위 하시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좀 줄건 줘라.. 돈 주기 싫으면 하질 말지 개짜증나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하 ㅅㅂ 힘없는 노동자들 돈 떼먹는게 제일 싫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니 돈 없는 것도 아닌데 왜 안줘 시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