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하삼동커피 대표는 미지급금을 지불하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6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i/status/2068926488234369162X의 H님(@hmmmmmm1458)펌) 줄건 줘라 하x동 커피.. 날씨도 더운데..x.com2025년 8월 공사 미수금때문에 1인시위 하시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좀 줄건 줘라.. 돈 주기 싫으면 하질 말지 개짜증나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하 ㅅㅂ 힘없는 노동자들 돈 떼먹는게 제일 싫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니 돈 없는 것도 아닌데 왜 안줘 시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