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섹수술 10일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54 목록 댓글 2

나 라섹 10일차인대 보호렌즈 토요일에 뺏고 빼기 잔 에는 잘 보엿다가 빼고 나서 엄청 흐려지고 뿌얘졋거든 인공눈물 넣으먼 20?초 정도만 엄청 선명하고 다시 흐려져.... ㄱㅊ은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당연 컨디션 안좋으면 또 흐려지고 몇갤은 불안정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라섹은 회복이좀더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