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섹수술 10일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5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라섹 10일차인대 보호렌즈 토요일에 뺏고 빼기 잔 에는 잘 보엿다가 빼고 나서 엄청 흐려지고 뿌얘졋거든 인공눈물 넣으먼 20?초 정도만 엄청 선명하고 다시 흐려져.... ㄱㅊ은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당연 컨디션 안좋으면 또 흐려지고 몇갤은 불안정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라섹은 회복이좀더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