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kbo] 여성용 유니폼 따로 출시한 구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18 목록 댓글 1

출처: 여성시대 슉슈슛

이번에 ssg 랜더스가 캐릭터 콜라보 md를 출시함
특이하게 유니폼 중 여성용 유니폼이 있다고 했는데...

공개된 유니폼을 보니
기존 유니폼에서 크롭된 버전 ;;...
(가격은 똑같이 받음)

타 유니폼이랑 비교했을 때
사이즈만 봐도 넵...

당연히 팬들 반응도 안 좋음

+++

총 기장 43-44.5cm라고 함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 비아냥이 아니라 첫번째 사진보고 애완동물 옷인줄알았어; 여자를 뭘로 생각하는지 각 나오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