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kbo] 여성용 유니폼 따로 출시한 구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1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슉슈슛이번에 ssg 랜더스가 캐릭터 콜라보 md를 출시함특이하게 유니폼 중 여성용 유니폼이 있다고 했는데...공개된 유니폼을 보니기존 유니폼에서 크롭된 버전 ;;...(가격은 똑같이 받음)타 유니폼이랑 비교했을 때사이즈만 봐도 넵...당연히 팬들 반응도 안 좋음+++총 기장 43-44.5cm라고 함 ㅎㅎ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 비아냥이 아니라 첫번째 사진보고 애완동물 옷인줄알았어; 여자를 뭘로 생각하는지 각 나오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