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유머]요즘 노르웨이 축구 팬들이 에스컬레이터에서 하는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82 목록 댓글 0

출처: 여성시대 wybbwy



바이킹 노젓기

28년만에 처음 본선 올라가서 요즘 개신남 ㅋㅋ






다 올라온거 같으면 바로 호다닥 일어남
안일어나면 사망쓰 ㅋ




경기장에서 응원할때도 저럼




모여서 ㅈㄴ맹연습





애들도 존나 열심히 함 ㅋㅋㅋㅋ




대표팀도 바이킹 컨셉으로 사진 찍고

ai보다 더 ai 바이킹 홀란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