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유머]요즘 노르웨이 축구 팬들이 에스컬레이터에서 하는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6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wybbwy바이킹 노젓기28년만에 처음 본선 올라가서 요즘 개신남 ㅋㅋ다 올라온거 같으면 바로 호다닥 일어남안일어나면 사망쓰 ㅋ경기장에서 응원할때도 저럼모여서 ㅈㄴ맹연습애들도 존나 열심히 함 ㅋㅋㅋㅋ대표팀도 바이킹 컨셉으로 사진 찍고ai보다 더 ai 바이킹 홀란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