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결혼과 육아가 없는 30대의 삶은 그저 자유롭기만 할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73 목록 댓글 1

출처: 여성시대 (니니후후)

https://youtu.be/1F7rDc3XNH4?si=jPNwroxNhO1ZvBWm




유튜브 그대로 퍼온거라 제목은 유튜브 그대로 했지만
결혼 출산 갈리 x
미비기혼 갈리 x

제목을 떠나서 내용이 나이 먹을수록 공감되고
한번쯤 생각해볼 내용이라 퍼옴

여시들이랑 같이 공유하고 싶어서
나도 시간내서 하나씩 캡쳐해서 이어붙여서 쓴거라
혹시나 여기서
미혼 기혼 저격하고 할거면 걍 쓰루해줘
(결혼해도 허무한데? 애낳아도 결국엔 허무한데? 이런거)

(++ 허무하기 않기 위해 애를 낳아서 키우자!
이런 의미로 가져온 글도 절대 아님 ㅠ 혹시나 오해금지 )

-
아래는 저 유튜브에 대한 댓글인데
댓글 내용들도 좋아서 같이 퍼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도 힘든거보단 허무한게나음

    투잡,알바 뛰면 허무는 배부른소리란거 금방알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