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과 YG가 아이돌 연습생들 자퇴시킬때 유일하게 연습생들 학교 내신성적 관리한다는 JYP.ㅈㅍㅈ 작성자JB|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JB 작성시간26.06.23 new ? 다른 기획사들도 원걸 투피엠 세대때는 다 고졸 대졸인데 저렇게 비교를 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B 작성시간26.06.23 new 그럼 뭐해 학폭 안고 가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