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동물]논란 됐던 에스파 윈터 강아지 보호소 출신이라고 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831 목록 댓글 1

출처: https://x.com/ppori01/status/2069401000751108441?s=20

 

윈터:

보호소에서 왔어요

들어보니까 경매인가 그런 게 있는데 거기서 아무도 안 데려가서 번식장에 갈 위기에 처해있는걸 

보호소에서 데리고 오게 된 건데 그래서 내가 데려왔어

진짜 인간이 미안해 (해당 트윗에선 짤렸는데 뒤에선 이렇게 말함)

 

펫샵 배불려 주는 신종 수법 아니냐 하는데 펫샵도 아니고 보호소에서 데려왔다고 말함

신종 수법이어도 속인 사람이 잘못한 거지 윈터 잘못은 아님

 

보호소에서 데려오는 것 이상 뭘 더 어케 함..

여시에서도 머리 텅 비었다는 둥 안 놀랍다는 둥 필터링 안 걸친

욕 많았는데 잘 모르면 말 얹지 말자고 백번 말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