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이슈

[기사]두바이의 럭셔리 경찰차, 람보르기니·페라리·벤틀리…'간지나는 경찰차'

작성자그리생이|작성시간16.01.13|조회수2,792 목록 댓글 2


 

 

<슈퍼카가 과속차량을 단속함에 따라 때로는 웃지 못할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다. 한 외신은 “두바이 슈퍼카 경찰팀에 적발된 고속도로 과속 운전자들은 현장에서 자신을 경찰서로 연행해달라고 요구한다”며 “이 기회에 슈퍼카 한번 타보기 위해서”라고 전했다. 앞서 두바이 경찰청은 400만달러(46억1800만원)짜리 부가티 베이론과 183만달러(21억원) 상당의 애스턴마틴 원-77을 경찰차로 구입했다. 뿐만 아니라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벤틀리 컨티넨탈GT, BMW M6, 메르세데스 벤츠 AMG를 경찰차로 두고 있다. 한국의 현대차 제네시스도 경찰차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고속도로 과속 운전자들은 경찰서로 연행해달라며 이 기회에 슈퍼카 한번 타보자 ㅋㅋㅋㅋㅋ

두바이 경찰들 간지나겠다

 

http://blog.donga.com/knuip/archives/264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묘미나 | 작성시간 16.01.13 두바이 사람들 다 잘사는건 아니구나
  • 답댓글 작성자묘미나 | 작성시간 16.01.13 이전원 아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