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르아: 오오?
굉장하잖아!
키르아: S 랭크 카드도 있네!
이거 팔면 얼마나 할까-
비스케: 얘! 잠깐 가게에서 물어보자!
곤: 안 돼! (단호)
유용하게 써야지.
비스케: 그냥 물어보는 건데 어때.....
곤: 그래놓고서 비싸면 팔려고 하는 거지?
비스케: 쳇.
곤: 어떡하면 좋을까?
키르아: 음, 글쎄.
일단 가지고 있어도 괜찮지 않을까?
방어 스펠도 이만큼이나 있으면 뺏길 걱정도 없고.
키르아: 근데 뭐 써본 거 있어?
곤: 응. 블랙 아웃 커튼만.
키르아: 뭐야아~
모처럼 얻었으니까 팍! 팍! 쓰자고!
키르아: 우선 이걸 써봐.
키르아: 지금까지 게임 안에서 만난 플레이어를 골라서
얘기할 수 있다니까.
몇 명이나 만났는지 체크도 할 수 있고.
곤: 콘택트(교신) 온!
파앗
삑, 삑
키르아: 오오?
꽤 많이 만났네.
삑, 삑
!!!
키르아: 어이, 곤.
대체 이 녀석이랑 언제 만났어?
곤: 응?
!!!
클로로 루실후르페
곤: 클로로!?
비스케: 누구야? 클로로가.
곤: (무시) 여기 들어와서 만난 적 없어!
키르아: 그럼 서로 눈치 채지 못하고 지나친 건가?
비스케: 응? 무슨 얘기야?
곤: (무시) 그치만 이상해.
그 녀석은 크라피카에게 넨을 봉인 당했잖아.
키르아: 그러게.
넨을 쓰지 못하면 게임 안에 들어오지도 못하니까.
비스케: ㅂㄷㅂㄷ 크라피카는...누군데.....?
키르아: (무시) 그럼 이제 생각해볼 수 있는 건-
퍼억!
비스케: 나도 끼워달라고오오오!!!
그래서 설명해줌
비스케: 제넨이잖아?
있어. 적의 넨 능력을 푸는 방법.
키르아: 진짜?
비스케: 당연하지.
적에게 거는 넨 능력이 있다면,
그걸 푸는 넨 능력도 있는 게 당연하잖아.
키르아: 그렇다는 건,
클로로가 크라피카의 넨 능력을 풀고 이 곳에.....
곤: 뭐하러 온 걸까?
키르아: 그건 모르겠지만.
크라피카한테 연락해두는 게 좋겠어.
키르아: 나, 다시 한 번 밖에 갔다 올게.
곤: 나갈거면 스펠 카드 쓸 수 있어!
키르아: 아껴둬! 네 시간 정도면 돌아올 수 있으니까.
샤르나크: 하하하핫, 그렇구나.
그런 거였어!
프랭클린: 야, 샤르! 웃지만 말고 설명을 해!
샤르나크: 응, 미안, 미안.
클로로 루실후르페
샤르나크: 아마 이건 단장이 아니야.
샤르나크: 단장은 아직 제넨을 끝내지 않았어.
샤르나크: 왜 눈치채지 못했을까.
샤르나크: 요크신의 동쪽에 있는 거야.
그리드 아일랜드는.
갈 거라면 동쪽이 좋다.
반드시 기다리던 자와 만날 수 있으리.
핑크스: 그렇군.
단장은 제넨사를 찾아서 여기에 온 건가.
샤르나크: 단장은 우리와 같은 방법으로 들어왔다가
레이저한테 날려지고,
그 때 이곳이 그리드 아일랜드라는 걸 깨달은 거야.
하지만 넨을 쓰지 못하는 단장은
보통 방법으로는 이 곳에 들어올 수 없어.
샤르나크: 그래서 누군가를 고용해서 들여보내기로 한 거야.
자신의 이름을 쓰게 한 건,
우리에게 보내는 메세지.
제넨사는 그리드 아일랜드에 있다.
핑크스: 좋아, 또 목적이 바뀌었군.
핑크스: 다른 녀석들도 부르자.
프랭클린: 그래. 총력을 기울여서 제넨사를 찾아야 돼.
조금 정정할 게 있는데-
핑크스: 네놈은.....!
샤르나크: 히소카!!
히소카: 클로로 이름을 사용한 건 내 아이디어야.
플레이어의 이름 입력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걸,
게임 안에 들어와서 알았거든.
히소카: 칭찬해줘.
덕분에 클로로가 하고 싶었던 말은 잘 전해졌잖아?
핑크스: 그래. 그런거였냐.
뻔뻔스런 네 놈의 동기따위, 안 봐도 뻔하지.
지금 당장 죽이고 싶지만 단장에게 맡기겠다.
히소카: 큭큭큭.
뭐, 무슨 일 있으면 "컨택트"로 연락해줘.
나도 뉴스가 있으면 알릴 테니까.
히소카: 잘 있어-
히소카가 매우 떨떠름한 환영여단
떨떠름.....
시즈쿠: 단장, 히소카한테 의뢰했구나.
어쩔 수 없지만, 왠지 좀.....
프랭클린: 보수는 제넨 후의 싸움이겠지.
샤르나크: 하지만 이제 얼마 남지 않았어!
샤르나크: 단장의 부활이!!
크라피카: 그건 아니야.
녀석뿐만이 아니라 거미에게 걸어놓은 넨이 풀리면,
나는 그걸 바로 알 수 있어.
[ 키르아: .....그럼 능력을 정할 때
그런 상황도 예상했다는 거야? ]
크라피카: 당연하지.
[ 크라피카: 남에게 거는 넨이 있으니까
그것을 푸는 넨이 있다고 생각하는 건,
지극히 자연스러운 발상 아닌가? ]
아놔...
왠지 얄미운 키르아
키르아: 뭐, 아무튼 나는 보고했다!
나머지는 너 마음대로 해.
크라피카: 일부러 전화해줘서 고맙다.
크라피카: 클로로가 아니야.
하지만,
전혀 관계가 없다고 볼 수도 없겠군.
크라피카: 부르셨습니까?
노스트라드: 이번 달, 나는......
어떻게 해야.....대체 어떻게 해야하는 거지.....?
노스트라드: 제발 알려줘!
난 대체 어떻게 해야.....!
크라피카: 걱정 말고 저한테 맡기세요.
노스트라드: 네 놈이 뭘 안다는 거냐!
앞 일이 어떻게 될지 너는 전혀 모르잖아!!
네온, 네온이다!
빨리 네온을 원래대로 돌려놔!!!
냉정한 눈으로
발악하는 노스트라드를 쳐다보는 크라피카
노스트라드: 크윽....큭....젠장!!
왜 이런 일이......!
네온: 왜일까.....?
네온: 왜 안 나오게 됐지.....?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퀸과발러 작성시간 16.03.25 내가 까먹은 건가 네온 능력 왜 잃었는지 나왔어? 글쓴이가 지금까지 올려준 것 중에..!
-
답댓글 작성자뺨ㅇㅅㅇ 작성시간 16.03.25 그 클로로가 남의 능력을 뺏는 능력이 있어!
요크신에서 빼앗음 -
답댓글 작성자퀸과발러 작성시간 16.03.25 뺨ㅇㅅㅇ 헐 난 남의 능력 복사하는 건 줄 알았네 뺏는 거였구나... ㄱㅅㄱㅅ!!
-
작성자이삐둥이 작성시간 16.03.26 쓰니야 너 정말 열일한다
항상 잘 보고있어♡ -
작성자프로망상러 작성시간 16.11.22 네온도 안쓰럽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