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이슈

[기타]휴재가 아무리 길어도 기다릴수밖에없는 마성의 만화 '헌터x헌터'- 129편

작성자도요새야|작성시간16.03.24|조회수2,426 목록 댓글 13







키르아: 오오?


굉장하잖아!



키르아: S 랭크 카드도 있네!


이거 팔면 얼마나 할까-



비스케: 얘! 잠깐 가게에서 물어보자!



곤: 안 돼! (단호)


유용하게 써야지.


비스케: 그냥 물어보는 건데 어때.....



곤: 그래놓고서 비싸면 팔려고 하는 거지?



비스케: 쳇.


곤: 어떡하면 좋을까?



키르아: 음, 글쎄.


일단 가지고 있어도 괜찮지 않을까?


방어 스펠도 이만큼이나 있으면 뺏길 걱정도 없고.


키르아: 근데 뭐 써본 거 있어?



곤: 응. 블랙 아웃 커튼만.



키르아: 뭐야아~


모처럼 얻었으니까 팍! 팍! 쓰자고!




키르아: 우선 이걸 써봐.




키르아: 지금까지 게임 안에서 만난 플레이어를 골라서


얘기할 수 있다니까.


몇 명이나 만났는지 체크도 할 수 있고.



곤: 콘택트(교신) 온!


파앗



삑, 삑



키르아: 오오?


꽤 많이 만났네.



삑, 삑




!!!



키르아: 어이, 곤.


대체 이 녀석이랑 언제 만났어?


곤: 응?



!!!




클로로 루실후르페




곤: 클로로!?



비스케: 누구야? 클로로가.

곤: (무시) 여기 들어와서 만난 적 없어!



키르아: 그럼 서로 눈치 채지 못하고 지나친 건가?



비스케: 응? 무슨 얘기야?


곤: (무시) 그치만 이상해.


그 녀석은 크라피카에게 넨을 봉인 당했잖아.


키르아: 그러게.


넨을 쓰지 못하면 게임 안에 들어오지도 못하니까.


비스케: ㅂㄷㅂㄷ 크라피카는...누군데.....?


키르아: (무시) 그럼 이제 생각해볼 수 있는 건-




퍼억!

비스케: 나도 끼워달라고오오오!!!




그래서 설명해줌

비스케: 제넨이잖아?


있어. 적의 넨 능력을 푸는 방법.


키르아: 진짜?



비스케: 당연하지.


적에게 거는 넨 능력이 있다면,


그걸 푸는 넨 능력도 있는 게 당연하잖아.



키르아: 그렇다는 건,


클로로가 크라피카의 넨 능력을 풀고 이 곳에.....


곤: 뭐하러 온 걸까?

키르아: 그건 모르겠지만.


크라피카한테 연락해두는 게 좋겠어.


키르아: 나, 다시 한 번 밖에 갔다 올게.

곤: 나갈거면 스펠 카드 쓸 수 있어!

키르아: 아껴둬! 네 시간 정도면 돌아올 수 있으니까.









샤르나크: 하하하핫, 그렇구나.


그런 거였어!


프랭클린: 야, 샤르! 웃지만 말고 설명을 해!



샤르나크: 응, 미안, 미안.




클로로 루실후르페



샤르나크: 아마 이건 단장이 아니야.



샤르나크: 단장은 아직 제넨을 끝내지 않았어.



샤르나크: 왜 눈치채지 못했을까.




샤르나크: 요크신의 동쪽에 있는 거야.



그리드 아일랜드는.






갈 거라면 동쪽이 좋다.


반드시 기다리던 자와 만날 수 있으리.



핑크스: 그렇군.


단장은 제넨사를 찾아서 여기에 온 건가.


샤르나크: 단장은 우리와 같은 방법으로 들어왔다가



레이저한테 날려지고,



그 때 이곳이 그리드 아일랜드라는 걸 깨달은 거야.



하지만 넨을 쓰지 못하는 단장은



보통 방법으로는 이 곳에 들어올 수 없어.



샤르나크: 그래서 누군가를 고용해서 들여보내기로 한 거야.



자신의 이름을 쓰게 한 건,



우리에게 보내는 메세지.




제넨사는 그리드 아일랜드에 있다.



핑크스: 좋아, 또 목적이 바뀌었군.

핑크스: 다른 녀석들도 부르자.



프랭클린: 그래. 총력을 기울여서 제넨사를 찾아야 돼.





조금 정정할 게 있는데-




핑크스: 네놈은.....!



샤르나크: 히소카!!



히소카: 클로로 이름을 사용한 건 내 아이디어야.



플레이어의 이름 입력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걸,



게임 안에 들어와서 알았거든.




히소카: 칭찬해줘.


덕분에 클로로가 하고 싶었던 말은 잘 전해졌잖아?



핑크스: 그래. 그런거였냐.


뻔뻔스런 네 놈의 동기따위, 안 봐도 뻔하지.


지금 당장 죽이고 싶지만 단장에게 맡기겠다.



히소카: 큭큭큭.


뭐, 무슨 일 있으면 "컨택트"로 연락해줘.


나도 뉴스가 있으면 알릴 테니까.




히소카: 잘 있어-




히소카가 매우 떨떠름한 환영여단


떨떠름.....



시즈쿠: 단장, 히소카한테 의뢰했구나.


어쩔 수 없지만, 왠지 좀.....



프랭클린: 보수는 제넨 후의 싸움이겠지.



샤르나크: 하지만 이제 얼마 남지 않았어!




샤르나크: 단장의 부활이!!








크라피카: 그건 아니야.



녀석뿐만이 아니라 거미에게 걸어놓은 넨이 풀리면,



나는 그걸 바로 알 수 있어.




[ 키르아: .....그럼 능력을 정할 때


그런 상황도 예상했다는 거야? ]



크라피카: 당연하지.





[ 크라피카: 남에게 거는 넨이 있으니까



그것을 푸는 넨이 있다고 생각하는 건,



지극히 자연스러운 발상 아닌가? ]



아놔...


왠지 얄미운 키르아


키르아: 뭐, 아무튼 나는 보고했다!


나머지는 너 마음대로 해.



크라피카: 일부러 전화해줘서 고맙다.



크라피카: 클로로가 아니야.


하지만,


전혀 관계가 없다고 볼 수도 없겠군.



크라피카: 부르셨습니까?

노스트라드: 이번 달, 나는......


어떻게 해야.....대체 어떻게 해야하는 거지.....?


노스트라드: 제발 알려줘!


난 대체 어떻게 해야.....!


크라피카: 걱정 말고 저한테 맡기세요.

노스트라드: 네 놈이 뭘 안다는 거냐!


앞 일이 어떻게 될지 너는 전혀 모르잖아!!


네온, 네온이다!


빨리 네온을 원래대로 돌려놔!!!



냉정한 눈으로


발악하는 노스트라드를 쳐다보는 크라피카



노스트라드: 크윽....큭....젠장!!


왜 이런 일이......!





네온: 왜일까.....?

네온: 왜 안 나오게 됐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퀸과발러 | 작성시간 16.03.25 내가 까먹은 건가 네온 능력 왜 잃었는지 나왔어? 글쓴이가 지금까지 올려준 것 중에..!
  • 답댓글 작성자뺨ㅇㅅㅇ | 작성시간 16.03.25 그 클로로가 남의 능력을 뺏는 능력이 있어!
    요크신에서 빼앗음
  • 답댓글 작성자퀸과발러 | 작성시간 16.03.25 뺨ㅇㅅㅇ 헐 난 남의 능력 복사하는 건 줄 알았네 뺏는 거였구나... ㄱㅅㄱㅅ!!
  • 작성자이삐둥이 | 작성시간 16.03.26 쓰니야 너 정말 열일한다
    항상 잘 보고있어♡
  • 작성자프로망상러 | 작성시간 16.11.22 네온도 안쓰럽다..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